Questions? +1 (202) 335-3939 Login
Trusted News Since 1995
A service for travel industry professionals · Friday, April 19, 2024 · 704,917,007 Articles · 3+ Million Readers

세계 최고의 리조트 중 하나로 선정된 리츠칼튼 발리

리츠칼튼 발리

해변에서 일몰

럭셔리 휴가 탈출

리조트 개요

스카이 빌라 앳 더 리츠 칼튼, 발리

이 권위있는 여행 어워드에서 "세계 최고"중 하나로 인정 받게되어 기쁩니다.이 영광은 Travel + Leisure Magazine의 독자들에 의해 우리에게 수여되었습니다.”
— Karim Tayach

NUSA DUA, BALI, INDONESIA, August 13, 2019 /EINPresswire.com/ -- 리츠칼튼 발리는 ‘트래블앤레저’가 선정한 월드 베스트 어워드의 인도네시아 5대 리조트에 선정되어서 매우 감격스럽습니다.

“저희는 명망 높은 트래블 어워드에서 ‘세계 최고’로 인정받게 되어 기쁩니다. 이 영광스러운 상은 전세계를 여행 해 본 ‘트래블앤레저’ 매거진의 독자들이 리츠칼튼 발리의 5성급 시설, 럭셔리한 어메니티, 해변 앞이라는 멋진 장소, 신사숙녀들의 절묘한 서비스 등을 평가하고 인정받아서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저희에게 큰 격려가 되며, 손님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데 더 높이 도전하도록 만듭니다.” 라고 리츠칼튼 발리의 총지배인 Karim Tayach는 말하였습니다.

‘트래블앤레저’ 매거진에 따르면, “17,000개 이상의 섬으로 이루어진 나라의 리조트 중심지로 편안한 휴가를 찾는 여행객들이 쉽게 대중적으로 찾는 곳입니다.”
매년 480만명의 독자를 확보하고 있는 명망 높은 잡지 ‘트래블앤레저’의 연간 ‘월드 베스트’ 상은 매해 독자의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독자들은 전세계의 리조트를 시설, 위치, 서비스, 음식 그리고 전반적인 부분에서 평가를 합니다. 다른 ‘세계 최고’ 카테고리에는 도시, 온천, 항공사, 여행사 그리고 호텔이 포함됩니다.

깨끗한 백사장 해변을 끼고 있는 광활한 열대 정원 가운데에 자리잡은 리츠칼튼 발리는 진정성있고 럭셔리한 섬의 휴가를 제공합니다. ‘신사 숙녀가 신사 숙녀를 접객한다’는 모토로, 리조트는 퍼스널라이즈된 더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투숙객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휴가를 만들 수 있도록 전념하고 있습니다.

###

리츠칼튼 발리에 대하여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발리 최고의 빌라로 손꼽히는 만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하는 리츠 키즈 클럽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웨딩 채플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야외 행사 장소와 화려한 이벤트공간은 발리에서의 축하행사와 결혼 피로연 등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 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이 발리에서 MICE 관광 행사를 기획 하시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항상 기억에 남을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튜브(Youtube), 링크드인(LinkedIn), 구글플러스 (Google+), 위챗(wechatid:ritzcarltonbali) 에서 저희를 팔로우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 361 8498988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LinkedIn

베스트 발리 럭셔리 빌라

Powered by EIN Presswire


EIN Presswire does not exercise editorial control over third-party content provided, uploaded, published, or distributed by users of EIN Presswire. We are a distributor, not a publisher, of 3rd party content. Such content may contain the views, opinions, statements, offers, and other material of the respective users, suppliers, participants, or authors.

Submit your press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