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s? +1 (202) 335-3939 Login
Trusted News Since 1995
A service for travel industry professionals · Friday, March 29, 2024 · 699,725,407 Articles · 3+ Million Readers

발리에서의 디톡스 : 리츠칼튼 발리에서의 건강한 미팅

일출 요가 체험

마음, 몸, 그리고 영혼의 조화

팀 빌딩 활동

건강한 과일 옵션

발리에서 회의를위한 완벽한 장소

리츠칼튼 발리에서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열대 섬 발리 자연에서 오는 혁신적인 요소들을 전달하는 ‘건강한 미팅’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발리는 마음까지 치유해 준다는 힐링의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희가 이 곳에서 영감을 얻어 제공해드리는 디톡스 체험을 통해 여러분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Karim Tayach

DENPASAR, BALI, INDONESIA, January 7, 2019 /EINPresswire.com/ -- 리츠칼튼 발리에서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열대 섬 발리 자연에서 오는 혁신적인 요소들을 전달하는 ‘건강한 미팅’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다양한 컨퍼런스 장소로써 완벽한 위치와 풍부한 경력의 직원들을 자랑하는 누사두아의 럭셔리 비치 프론트 리조트는 색다른 미팅을 위한 탁월한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발리는 마음까지 치유해 준다는 힐링의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희가 이 곳에서 영감을 얻어 제공해드리는 디톡스 체험을 통해 여러분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체험은 영양가 높은 식단과 선라이즈 요가, 건강을 위한 휴식 시간과 팀 빌딩 운동 등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독창적이면서도 에너제틱하고 사업 관계를 강화할 수 있도록 하는 생산적인 기업 휴가를 통해 팀의 사기를 높이고 직원들의 건강을 유지시킬 수 있을 완벽한 환경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라고 Karim Tayach 총 지배인이 말했습니다.

디톡스 여행의 미팅 패키지는 발리 최고의 호텔 앞, 자연 그대로의 빛나는 백사장에서 희망차게 떠오르는 일출과 함께하는 선라이즈 요가로 시작됩니다. 그 후 전문 쉐프가 최고의 영양소를 고려하여 심사숙고해 만드는 건강한 아침 식사로 이어지는데, 이 식사는 신선한 과일과 주스, 삶은 계란, 생 견과류와 천연 저지방 요거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의실은 4-6시간 동안 이용하실 수 있고, 재활용 종이와 사무용품을 제공해 드리며 생과일 및 말린 과일과 견과류, 주스, 통곡물 토스트 등을 함께 준비해 드립니다. 또한, 미팅 중간 휴식 시간을 틈타 통 곡물 쿠키 및 7개의 차크라를 바탕으로 한 신선한 주스들, 말린 감초 뿌리나 카모마일, 아니스, 오레가노 등 잘 우려낸 애프터눈 티도 함께 제공해 드리며, 회의에 지친 심신을 위해 15분동안 마사지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이 건강을 위한 테마는 맛있는 샐러드들과 아보카도 롤, 구운 참치와 생망고, 라임 디저트 들로 구성된 3코스 런치로 이어집니다. 이 하루 일정은 아쿠아 스트레칭 또는 플라이 하이 요가와 같은 즐거운 팀 빌딩 운동으로 끝이 납니다.

발리 내 최고의 미팅 시설을 갖춘 이 곳의 모든 미팅 패키지는 일반적인 미팅 룸을 벗어난, 절벽 위 컨퍼런스 센터로 잘 알려진 룸부터 세련된 보드 룸까지 각각 최신 비즈니스 시설을 갖춘 장소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과 함께 구성된 패키지도 제공됩니다.

최근의 미팅과 인센티브 여행의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도록 미리 체험해 보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클릭하시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소통하고자 하신다면 #RCMemories를 사용해 보세요.

리츠칼튼 발리에 대하여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34개의 드넓은 베스트 발리 빌라들,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하는 리츠키즈클럽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웨딩채플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야외 행사장소와 화려한 이벤트공간은 발리에서의 축하행사 또는 결혼피로연등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이 발리에서 MICE 관광행사를 기획 하시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항상 기억에 남을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튜브(Youtube), 링크드인(LinkedIn)에서 저희를 팔로우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 361 848988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Google+
LinkedIn

리츠칼튼 발리에서의 건강한 미팅

Powered by EIN Presswire


EIN Presswire does not exercise editorial control over third-party content provided, uploaded, published, or distributed by users of EIN Presswire. We are a distributor, not a publisher, of 3rd party content. Such content may contain the views, opinions, statements, offers, and other material of the respective users, suppliers, participants, or authors.

Submit your press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