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s? +1 (202) 335-3939 Login
Trusted News Since 1995
A service for travel industry professionals · Saturday, April 20, 2024 · 705,199,278 Articles · 3+ Million Readers

리츠칼튼 발리에서만 즐길수 있는 발리 전통 문화활동

클럽 레벨 투숙객을위한 발리 문화 활동 체험

Canang Sari 제작의 향기로운 기술을 배우십시오.

The Ritz-Carlton, Bali의 아늑한 클럽 라운지

클럽 라운지에서 조식 뷔페 제공

발리 - 릿츠 - 칼튼의 매혹적인 문화에 푹 빠져보십시오.

발리는 풍부한 문화유산으로 유명하며 저희의 품격 있는 투숙객들은 항상 리조트에 머무시는 동안 독창적인 액티비티들을 찾고 있습니다. 저희 리조트 혜택의 일부로써, 클럽 투숙객들은 우아한 클럽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독창적인 데일리활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섬의 매혹적인 문화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 Karim Tayach

BADUNG, BALI, INDONESIA, November 30, 2018 /EINPresswire.com/ -- 리츠칼튼 발리는 클럽혜택의 일환으로 클럽 레벨 고객을 위한 일련의 문화 기반을 둔 활동들을 소개하고 있으며, 발리 최고의 가족 휴양지에서도 경험가능한 수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소개된 문화 행사는 신들의 섬에 생명을 불어넣는 독특하고 예술적인 의식 전통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줍니다.

"발리는 풍부한 문화유산으로 유명하며 저희의 품격 있는 투숙객들은 항상 리조트에 머무시는 동안 독창적인 액티비티들을 찾고 있습니다. 저희 리조트 혜택의 일부로써, 클럽 투숙객들은 우아한 클럽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독창적인 데일리활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섬의 매혹적인 문화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라고 Karim Tayach 총지배인은 전했습니다.

발리 최고의 리조트 중 하나에서, 클럽 라운지의 데일리 액티비티에는 신들에 대한 감사와 찬사의 표시로 제공하는 꽃인 향기로운 카낭 사리를 만드는 법을 배우는 것이 포함됩니다. 카낭은 작은 사각형 코코넛 잎바구니를 의미하고, 사리는 에센스를 의미하며 그것을 채우는 꽃잎을 의미합니다. 투숙객들은 또한 게보간이라고 알려진 과일탑과 여성들이 그들의 머리에 착용하는 장식을 만드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발리는 종종 '천 가지 사원의 섬'이라고 불리며, 이 매혹적인 템플투어는 방문객들을 힌두교 숭배의 장소로서 사원의 중요성과 상징성을 설명하는 리조트 내의 조용한 사원을 방문합니다. 과일카빙 워크샵에서는 수박, 파인애플 그리고 캔탈루프와 같은 이국적인 열대과일을 사용하여 먹을 수 있는 공예를 경험합니다. Janur 만들기는 섬 전체에서 의식을 위한 장식과 모양을 만들기 위해 노란색 리본 모양의 코코넛 잎을 사용하는 종이접기와 비슷한 형태의 예술입니다.
발리 리츠칼튼의 클럽라운지 레벨에서도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럭셔리에는 우아한 클럽 레스토랑에서 매일 제공되는 알라카르테와 뷔페를 포함하는 조식, 가벼운 점심 뷔페, 전통적인 애프터눈 티와 이브닝 칵테일 및 칵테일을 포함한 5번의 음식 서비스와 프라이빗 클럽 풀을 포함합니다. 클럽 라운지에서 개인 체크인, 체크아웃 및 무료 세탁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문화적인 액티비티와 클럽레벨의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기를 클릭하셔서 비디오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RCMemories를 이용하는 소셜 미디어를 확인하시거나 rc.dpssw.reservation@ritzcarlton.com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클럽라운지 엑세스 업그레이드는 1일 1인당 IDR 1,400,000 (세금 및 봉사료 21% 별도)가 부가됩니다.

# # #


리츠칼튼 발리에 대하여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34개의 드넓은 베스트 발리 빌라들,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하는 리츠키즈클럽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웨딩채플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야외 행사 장소와 화려한 이벤트공간은 발리에서의 축하행사와 결혼 피로연 등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 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이 발리에서 MICE 관광 행사를 기획 하시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항상 기억에 남을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튜브(Youtube), 링크드인(LinkedIn)에서 저희를 팔로우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 361 848988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Google+
LinkedIn

리츠칼튼 클럽에서 여행의 즐거움을 한 단계 높여 보세요.

Powered by EIN Presswire


EIN Presswire does not exercise editorial control over third-party content provided, uploaded, published, or distributed by users of EIN Presswire. We are a distributor, not a publisher, of 3rd party content. Such content may contain the views, opinions, statements, offers, and other material of the respective users, suppliers, participants, or authors.

Submit your press release